python http 다운로드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PDF 또는 HTML(우편)으로 이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클라이언트 측 HTTP PUT 요청은 POST 요청과 매우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HTTP 서버가 PUT 요청을 통해 리소스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하는 서버 측에만 있습니다. 다음은 httplib를 사용하여 PUT 요청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제 세션입니다 :이 대답은 파이썬을 사용하여 HTTP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HTTP 403 금지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나는 단지 요청및 urllib 모듈을 시도했지만, 다른 모듈은 더 나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한 것입니다. 나는 URL을 가지고 : 어쩌면 그냥 https://images.pexels.com/photos/658687/pexels-photo-658687.jpeg 사용 https://images.pexels.com/photos/658687/pexels-photo-658687.jpeg?cs=srgb&dl=beautiful-bloom-blooming-658687.jpg&fm=jpg? URL을 구문 분석하여 파일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 http://aviaryan.in/images/profile.png. 속도는 당신에게 중요한 경우, 나는 모듈 urllib 및 wget에 대한 작은 성능 테스트를했고, Wget에 관해서는 나는 상태 표시 줄한 번없이 한 번 시도했다. 나는 세 가지 다른 500MB 파일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른 파일 – 후드 아래에서 캐싱이 진행될 가능성을 제거했습니다). 파이썬2와 함께 데비안 머신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위의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다운로드»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 «cat.jpg»가 표시됩니다. 위의 코드에서 먼저 urllib.request 모듈을 가져옵니다. 다음으로 다운로드할 파일의 경로를 포함하는 변수 URL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urlretrieve 메서드를 호출하고 url 변수를 첫 번째 인수인 «/사용자/scott/Downloads/cat.jpg»를 파일 대상에 대한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전달합니다. 모든 파일 이름을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전달할 수 있으며 올바른 사용 권한이 있다고 가정하면 파일이 가질 위치와 이름입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 open 메서드는 다시 한 번 로컬 파일에 이진 데이터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의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다운로드» 디렉토리로 이동하면 새로 다운로드한 JPG 파일인 «cat3.jpg»가 표시됩니다. 위의 코드는 http://google.com/favicon.ico 미디어를 다운로드하고 google.ico로 저장합니다. 다음은 파이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호출입니다 : 문서 : https://pythonhosted.org/parallel_sync/pages/examples.html 파이썬3에서 urllib3 및 shutil librair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p 또는 pip3 (파이썬3이 기본인지 여부에 따라) https://translate.googleapis.com/translate_a/single?client=gtx&sl=auto&tl=en&dt=t&q=다른 온라인 리소스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웹에서 수행하는 가장 중요하고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작업 중 하나입니다. 파일 다운로드의 중요성은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성공적인 응용 프로그램의 거대한 숫자가 있다는 사실에 의해 강조 될 수있다.

다음은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하는 몇 가지 웹 응용 프로그램 기능입니다: 이제 URL이 https://www.youtube.com/watch?v=9bZkp7q19f0 있는 또 다른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코드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면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HTML 페이지가 다운로드될 것이라고 말하면 해당됩니다. 이것은 내가 특정 링크에서 미디어를 다운로드했다 오픈 이벤트의 가져오기 모듈에서 직면 한 문제 중 하나였다. URL이 바이너리가 아닌 웹 페이지에 연결되면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링크를 있는 것처럼 유지해야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URL의 헤더를 검사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헤더에는 일반적으로 URL이 링크하는 데이터 유형에 대해 알려주는 콘텐츠 유형 매개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진한 방법은 될 것입니다 – 이 스크립트를 실행하거나 파이썬 콘솔에 붙여 넣은 다음 브라우저를 http://localhost:8080/hello/world 가리킵니다. 그거에요.

그러면 파일 이름이 올바르게 지정됩니다. 그러나 URL에 파일 이름 정보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http://url.com/download 같은 것입니다. 이 경우 콘텐츠 처리 헤더에는 파일 이름 정보가 포함됩니다. 여기에 그것을 가져 오는 방법입니다.